[손해배상소송 승소] 적은 손해배상금 제시한 보험회사 대상 민사변호사 조력으로 해결

결과 결정

조회수 49

[손해배상소송 승소] 적은 손해배상금 제시한 보험회사 대상 민사변호사 조력으로 해결

보험회사와 손해배상소송 준비 중인 의뢰인

의뢰인은 정차해 있는 상태에서 후방에 차량이 주의 의무를 위반하여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이에 병원에 입원하여 치료받으며, 상대방 차량 보험회사의 합의금처리를 기다렸습니다.

그러나 보험회사 측은 말도 안 되는 과실 비율로 소액의 합의금으로 마무리하려 해, 병원 치료 받느라 일을 하지 못했던 의뢰인은 대륜의 민사변호사에게 조력을 받기로 하였습니다.

민사변호사 “ 원고 일실수익 8천만 원 ”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 면밀한 논의를 통하여 손해배상소송 전문 민사변호사를 선임, 3인의 전담팀을 형성하여 손해배상소송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 피고는 의뢰인의 일실수입 손해를 고려하지 않음

■ 원고는 치료비, 외래치료비로 상당한 금액을 지불함

■ 해당 사고는 중앙선을 침범한 사고 차량의 과실이 더욱 큼

민사변호사 팀은 원고가 받은 손실에 비해 너무 낮은 합의금 측정임을 주장하며, 제대로 된 손해배상을 강력하게 강조하였습니다.

법원 원고 청구 인용 !

법원은 손해배상소송에서 법무법인 대륜의 의견을 받아 손해배상의 지급 결정을 했습니다.

의뢰인은 사고로 다쳐 비용이 많이 나왔는데 턱도 없이 작은 합의금에 경제적 곤란을 호소했으나, 대륜의 민사변호사를 만나 해결되었다며 민사변호사 팀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만약 위와 같이 손해배상소송 상황에 곤란하신 분이 있다면 법무법인 대륜의 민사변호사에에 사건을 의뢰해 보시기 바랍니다.

상황별 전문변호사 TIP

금융전문변호사의 다양한 법률 지식과 정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