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의료전문변호사] 의료과실 인정하지 않은 병원을 상대로 손해배상소송 성공

결과 결정

조회수 124

[대전의료전문변호사] 의료과실 인정하지 않은 병원을 상대로 손해배상소송 성공

의료과실로 인한 장기간 통증 호소

의뢰인은 친구와 농구를 하던 중 밀쳐 넘어져 무릎에 통증을 호소하며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관련해서 수술이 끝난 이후에도 계속 무릎이 아파 병원에 내원해 언급하였지만, 별다른 조치가 없었습니다.

다른 병원을 찾아 추가적인 원인을 알게 된 의뢰인은 병원을 상대로 의료과실 손해배상소송을 하기 위해 대륜의 대전의료전문변호사를 찾아오셨습니다.

대전의료전문변호사 “ 의뢰인의 선택권 침해 ”

법무법인 대륜의 의료전문센터는 의뢰인의 의료과실 상황을 파악하여 의료 소송을 경험이 풍부한 대전의료전문변호사로 팀을 구성했습니다.

■ 신청인이 수술 후 경과에 대해 꾸준히 문제를 제기했지만 제대로 조치를 해주지 않음

■ 다른 병원의 소견서를 들고 피신청인을 찾아갔지만 그럼 그곳에서 수술받으라는 둥 책임을 회피하는 발언만 함

■ 신청인은 무릎의 통증을 호소하며, 상당 기간 근무를 하지 못했으며, 정신적 고통 등 이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함

대륜의 대전의료전문변호사팀은 의뢰인이 통증을 호소하며 일상생활을 지속하지 못한 손해, 정신적 고통 등 다양한 부분의 손해를 엄밀히 산정하여 청구하였습니다.

법원, 의료과실 손해배상 인용해

대륜의 의료과실 전문 대전의료전문변호사팀의 의견을 받아들인 재판부는 손해배상을 지급하라는 판정을 했습니다.

의료과실 소송은 병원을 상대로 하기에 개인이 입증, 대응하기에 어려운 소송입니다.

그렇기에 전문가의 조력이 반드시 필요하기에 대륜의 의료전문센터에 조력을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상황별 전문변호사 TIP

금융전문변호사의 다양한 법률 지식과 정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