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폭운전처벌 사례] 정상 주행했지만 난폭운전 신고 형사전문변호사의 조력에 무죄 !

결과 무죄

조회수 80

DAERYUN LAWFIRM

형사변호사의 업무사례

특수협박
___
무죄

의뢰인은 초행길에 정상적인 운행을 하였으나, 의뢰인의 정차를 뒷 차로부터 고의적인 난폭운전이라 신고당했습니다. 이에 난폭운전처벌을 받게 된 의뢰인은 억울하여, 대륜의 형사전문변호사에게 조력을 요청하셨습니다.

형사 전문변호사를 찾아주시게 된 경위

쉼표

의뢰인은 초행길에서 안전운행을 하며, 서행하던 중이었습니다. 그러나 의뢰인이 끼어들기에 화가 나 경적을 울리던 뒷 차로부터 의뢰인이 고의로 정차를 하며 위협운전을 가하였다며 차량을 이용한 특수협박으로 신고하였습니다. 졸지에 난폭운전처벌을 받게 생긴 의뢰인은 억울한 마음에 난폭운전처벌 해결 사례가 풍부한 법무법인 대륜의 형사전문변호사에게 의뢰하셨습니다.

고민하는 사람

형사전문변호사의 조력

쉼표

법무법인 대륜의 형사전문변호사 팀은 의뢰인은 서행하는 등 안전 운전을 하였으며, 피해자의 주장과 달리 정차 시 신호등에 황색 등이 켜져 있었기에 초행길의 의뢰인은 충분히 잠시 정차하여 차량 및 보행자의 동태를 살필 수 있음을 주장했습니다.

아이콘

피고인은 피해자를 협박한 사실이 없음

아이콘

피고인은 초행길의 운전에 오히려 안전운전을 함

아이콘

피고인의 당시 속력은 굉장히 30km 이하로 서행하는 중이었음

배경3

successful case

[난폭운전처벌 사례] 정상 주행했지만 난폭운전 신고 형사전문변호사의 조력에 무죄 !

형사사건 결과

“무죄” 법무법인 대륜의 형사전문변호사 주장을 받아들여 의뢰인은 난폭운전처벌 무죄를 받아냈습니다. 이는 피의자가 정차한 데 협박의 고의가 없었고, 이러한 행위가 협박죄의 성립에 요구되는 일반적으로 사람으로 하여금 공포심을 일으키기에 충분한 해악의 고지라고 인정할 수 없음을 대륜의 형사전문변호사가 강력히 주장하였기 때문입니다.

#난폭운전처벌

#형사전문변호사

형사 전문변호사의 사건수첩

쉼표

의뢰인은 난폭운전처벌을 받았다면 너무 억울했을 것이라며, 무죄를 받아준 대륜의 형사전문변호사 팀에게 감사인사를 전하셨습니다. 대륜의 음주교통사고전문센터는 디지털포렌식센터와 함께 교통 관련 사건에 적합한 증거들로 체계적인 대응을 약속드립니다. 위와 같이 난폭운전처벌로 곤란을 겪고 계신다면 대륜의 형사전문변호사에게 의뢰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사건 결과

상황별 전문변호사 TIP

금융전문변호사의 다양한 법률 지식과 정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