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보호처분 1호
조회수 25
DAERYUN LAWFIRM
카메라촬영죄
___
보호처분 1호
성범죄로펌 법무법인 대륜을 찾아주신 이번 사건 의뢰인은 미성년자로 불법촬영 혐의가 적용되었는데요. 의뢰인은 여자화장실에서 피해자들 몰래 용변을 보는 모습을 촬영했다고 합니다.
본 사건 의뢰인은 여자화장실에 몰래 들어가 피해자들의 모습을 촬영했습니다. 범행 도중 피해자에게 발각된 의뢰인은 바로 경찰에 신고를 당했는데요. 불법촬영 혐의가 적용되어 소년보호재판을 받게 된 의뢰인은 곧장 성범죄로펌 대륜을 찾아주셨습니다.
성범죄로펌 법무법인 대륜에서는 보호소년이 이 사건 혐의사실을 모두 인정하고 피해자에 진심을 다해 사과한 점, 보호자들이 보호소년에 대해 다시는 범죄를 저지르지 않도록 지도할 것을 다짐한 점을 강조하였습니다.
보호소년은 요보호처분 사실을 모두 인정하고 있었음
보호소년은 휴대폰에 의존하는 시간이 길어진 상황에서 성적 호기심을 이기지 못하고 이 사건 범행을 저질렀음
보호소년의 보호자들은 책임을 통감하고 피해자의 피해회복을 위해 노력할 것임을 맹세하였음
successful case
“보호처분 1호” 법원은 성범죄로펌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보호소년을 보호자들의 감호에 위탁한다”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최대한 가벼운 처분을 받고 싶었던 의뢰인과 보호자들은 1호 처분을 받고 안도감을 표했습니다.
#성범죄로펌
#불법촬영
위 사례 의뢰인은 범죄소년으로 보호처분 대상이 될 수도 있으나, 형서처벌을 받을 수도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형사처벌을 받게 된다면 미래에도 영향을 줄 수 있기에 법적인 조력이 필요했는데요. 성범죄로펌 대륜을 찾아주신 의뢰인을 위해 불법촬영 혐의를 형사처벌이 아닌 보호처분으로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도와 가벼운 1호처분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