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집행유예
조회수 29
DAERYUN LAWFIRM
교통사고치상
___
집행유예
의뢰인은 횡단보도를 건너는 피해자를 발견하지 못해 화물차교통사고를 일으켰습니다. 피해자는 전치 12주가 나와, 재판에 대응하기 위해 대륜의 교통사고변호사의 조력을 구하러 방문해 주셨습니다.
의뢰인은 화물차 운전기사로 우회전을 하며 주의의무 과실로 인해 횡단보도를 건너던 피해자와 교통사고를 발생시켰습니다. 곧바로 내려 119에 신고 후 피해자를 병원에 이송했지만, 골절로 전치 12주의 진단이 나왔습니다. 이에 화물차교통사고 해결 사례가 풍부한 법무법인 대륜의 교통사고변호사에게 조력을 요청하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의 교통사고변호사팀은 우선 피해자의 보험으로 9천만 원 상당의 치료비가 모두 지급된 점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피해자에게 진심으로 잘못에 대해 용서를 빌어 피해자와 원만한 합의 완료 및 합의금 지급이 완료된 점에 교통사고 범죄 전력이 없는 피고인의 선처를 호소했습니다.
피고인은 공소 사실을 모두 인정하고, 깊이 반성 중임
피고인은 교통사고 범죄 처벌 전력이 없음
피해자와 원만히 합의함
successful case
“집행유예” 법무법인 대륜의 교통사고변호사 주장을 받아들여 법원은 화물차교통사고 사건에서 집행유예를 판결했습니다. 이는 대륜의 교통사고변호사 팀이 피해자와 원만한 합의를 이끌어내며 피해자의 중상에도 불구하고 받을 수 있던 결과입니다.
#화물차교통사고
#교통사고변호사
의뢰인의 경우 피해자에게 전치 12주의 중상해 피해를 입혔기에 처벌의 수위를 낮추기 위해서는 피해자와의 합의가 반드시 필요했습니다. 이에 대륜의 교통사고변호사 팀은 적극적으로 상대방과 합의를 이끌어내며 원만히 합의를 완료하며 처벌불원서를 받아, 의뢰인이 원하던 집행유예 판결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화물차교통사고로 고민이 많다면 언제든 대륜의 교통사고변호사와 상담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